브라이언 오스틴 그린은 메건 폭스와 공동육아가 잘 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은 메건 폭스와 공동육아가 잘 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과 메건 폭스는 공동 부모 노릇을 함께 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49세의 그린은 E!에게 전 커플이 건강한 공동 육아 관계를 만들었고 "공동 부모는 정말 잘 함께"라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 그린은 그들이 "아이들과 시간을 두고 싸우지 않는다"와 "크리스마스 데이와 크리스마스 이브 사이에 번갈아 가며 휴가를 보내려고 노력한다"고 공유했습니다. 2020년 거의 10년간의 결혼 생활 끝에 관계를 끝낸 배우들은 3명의 아이를 함께 공유합니다 - 6살 Journey River, 8살 Bodhi Ransom, 10살 Noah Shannon. 그는 또한 이전 관계에서 온 20세 카시우스와 여자친구 샤르나 버제스와 공유하는 4개월 된 아들 제인의 아버지입니다. 베벌리 힐스 90210 졸업생은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에 대해 둘 다 "상황이 변하는 것에 개방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저도, 그녀도, 우리의 일정이 엉망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원문링크 :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은 메건 폭스와 공동육아가 잘 되고 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