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천 명의 델타 항공 조종사들이 압도적으로 파업을 승인하기 위해 투표했습니다.


수천 명의 델타 항공 조종사들이 압도적으로 파업을 승인하기 위해 투표했습니다.

거의 15,000명의 델타 항공 조종사들이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인해 새로운 계약에 대한 협상이 중단되자 파업을 승인하기로 투표했습니다. 항공사 조종사 협회로 대표되는 조종사들은 2016년에 마지막으로 계약을 협상했습니다. 재협상은 2019년 4월에 시작되었고 직원과 항공사는 2020년 2월에 조정 단계에 들어갔으나 전염병으로 인해 연기되었습니다. 재협상은 1월에 재개되었습니다. "오늘 델타 항공의 거의 15,000명의 조종사들은 경영진에 우리가 최전방 리더이자 장기적인 이해 관계자로서 델타 항공에 가져다주는 가치를 반영하는 계약을 확보하기 위해 먼 거리를 갈 용의가 있다는 분명한 메시지를 보냈습니다."라고 캡틴은 말했습니다. 델타 마스터 이사회 의장인 제이슨 암브로시는 발표문에서 말했습니다. 노조원의 약 96%가 파업 찬반투표에 참여했고, 그 중 약 99%가 찬성표를 던졌습니다. Drake X 델타 대변인은 "델타 조종사들은 파업을 하지 않기 때문에 이 승인 투표는 고객을 위한...



원문링크 : 수천 명의 델타 항공 조종사들이 압도적으로 파업을 승인하기 위해 투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