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대통령이 중국의 시진핑과 '매우 무뚝뚝한' 회담의 4가지 주요 내용입니다.


바이든 대통령이 중국의 시진핑과 '매우 무뚝뚝한' 회담의 4가지 주요 내용입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바이든 대통령 간의 기대 높은 회담이 월요일에 끝났고, 두 정상은 소통 채널을 복원하고 제2의 냉전과 비교되는 관계를 회복하는 데 개방성을 표명했습니다. 두 초강대국의 지도자들은 월요일 저녁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린 G20 정상회담과 별도로 얼굴을 가리고 직접 만났습니다. 실질적인 회담에서, 그들은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 대만해협에서의 군사적 긴장, 그리고 북한의 미사일 시험발사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바이든은 자신과 시 주석이 "서로 매우 솔직했다"고 말했습니다. 시 주석은 그의 대변인에 따르면 이번 회담을 "깊고 솔직하며 건설적인" 것으로 보았습니다. 여기 세 시간 동안 진행된 그들의 토론에 대해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아기 걸음"—하지만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발걸음입니다. 바이든 부통령과 시 주석은 모두 개회사에서 의견 차이에도 불구하고 공존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은 10여 년 전 부통령이었을 때 많은 시간을 ...



원문링크 : 바이든 대통령이 중국의 시진핑과 '매우 무뚝뚝한' 회담의 4가지 주요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