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주지사를 다시 잃은 후 민주당원들에게 그 경로는 불확실해 보입니다.


조지아 주지사를 다시 잃은 후 민주당원들에게 그 경로는 불확실해 보입니다.

많은 민주당원들에게 조지아는 당의 미래를 상징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가장 빛나는 스타 중 한 명인 스테이시 에이브럼스가 지난 주 주지사 선거에서 약 7점 차이로 두 번째로 패배한 후, 민주당은 투표용지를 위아래로 분석하기 시작했습니다. 문제는 미국의 최신 부동층 주 중 하나에서 향후 민주당 선거운동을 촉구할 뿐만 아니라, 지금 당장 중요합니다. 선거의 밤에 계속 서 있었던 유일한 주 전체의 민주당원인 라파엘 워녹 상원의원은 여전히 공화당의 허셜 워커와의 12월 6일 결선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Clark Atlanta University의 정치학 교수인 Tammy Greer는 "[Abrams]의 캠페인이 4년 전과 동일한 플레이북을 실행하자고 하는 너무 편협한 것이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까?"라고 묻습니다. 2018년과 달리 백악관은 현재 민주당 조 바이든 대통령이 차지하고 있으며, 조지아에서 부분적으로 인플레이션 때문에 지지율이 하락했습니다. 선거 유세장에서 브라이언 켐프 주지사는...



원문링크 : 조지아 주지사를 다시 잃은 후 민주당원들에게 그 경로는 불확실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