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를 주제로 한 몽환적인 결혼식에서 화이트삭스의 앤드류 본이 렉시 힉먼과 결혼합니다. 모든 세부 정보입니다.


야구를 주제로 한 몽환적인 결혼식에서 화이트삭스의 앤드류 본이 렉시 힉먼과 결혼합니다. 모든 세부 정보입니다.

시카고 화이트삭스의 앤드루 본이 이번 주말 역대 최다승을 거뒀습니다. 120명 이상의 가장 가까운 친구들과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야구 선수와 미시시피 대학 졸업생 렉시 힉먼은 토요일 캘리포니아의 허밍버드 네스트 랜치에서 "나는 한다"고 말했다고 피플이 단독으로 확인했습니다. "결혼은 헌신, 신뢰, 베푸고 기꺼이 변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앤드류는 이 모든 특성을 구현하고 있고, 저는 우리의 영원한 시작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라고 힉먼이 시상식에 앞서 말했습니다. 본은 "결혼은 서로에게 세상을 의미하고 삶을 통해 하나로 성장하기를 원하는 두 사람의 유대감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전통적인 서약을 교환했던 신혼부부는 상호 친구들에 의해 차려진 후 2018년에 처음 만났지만, "그 당시 우리 둘 다 관심이 없었다"고 신부는 회상합니다. "그는 버클리 대학에 있었고 저는 올레 미스에 있었습니다. "그것은 비현실적으로 보였습니다."라고 힉먼이 말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문자를 보내기 ...



원문링크 : 야구를 주제로 한 몽환적인 결혼식에서 화이트삭스의 앤드류 본이 렉시 힉먼과 결혼합니다. 모든 세부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