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딩기 비극: 조사 결과 보트가 영국 해역에 있었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채널 딩기 비극: 조사 결과 보트가 영국 해역에 있었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1년 전 해협에서 집단 익사로 친척을 잃은 유족들은 이 비극을 조사하고 있는 영국 기관이 수십 명의 목숨을 어떻게, 왜 잃었는지를 규명하는 데 진전이 없다고 비판했습니다. 목요일에 발행된 해양 사고 조사 부서(MIB)의 중간 보고서는 보트가 영국 해역에 도달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처음에 관계자들은 시신과 생존자들이 해협의 프랑스 부분에서 발견되었기 때문에 그 비극이 관할권 밖에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보고서는 영국의 수색 및 구조 대응에 대한 조사가 "이번 인명 손실과 관련된 사건 중 일부가 영국 해역에서 발생했다는 것이 명백해지자" 시작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당국이 수색 구조 서비스를 보냈을 때 보트나 승객의 흔적은 없었다고 덧붙였습니다. 2021년 11월 24일 발생한 이 사건에서 31명의 사람들이 해협에서 서서히 얼어죽었습니다. 그들은 프랑스와 영국의 긴급 구조대에 반복적으로 SOS 전화를 걸었지만, 그들에게 도움이 보내지지 않았습니다. 과밀 상태의 딩기에 탑승한 사람들 중...



원문링크 : 채널 딩기 비극: 조사 결과 보트가 영국 해역에 있었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