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부엌에서 후무스 사용 금지': '팔레스타인의 정수'를 런던으로 가져오는 요리사를 만나보세요.


'내 부엌에서 후무스 사용 금지': '팔레스타인의 정수'를 런던으로 가져오는 요리사를 만나보세요.

건델리아로도 알려진 아쿠브는 겨울 비가 내린 후 지중해 동부와 중동 전역에 피는 제멋대로인 식물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십자가에 못박히는 동안 예수의 머리에 씌워진 가시덤불이 이 오래 지속되고 달콤한 냄새가 나는 엉겅퀴로 만들어졌다고 믿습니다. 그것은 쿠르드 고원과 키프로스에서 시나이 반도에 이르기까지, 흙 같고 부드러운 줄기와 섬세한 맛의 꽃봉오리 때문에 모든 곳에서 먹이가 되지만, 팔레스타인 요리에서 가장 높이 평가됩니다. 매년 봄, 사람들은 이 식물이 과도한 채취의 위험에 처해 있다고 말하는 이스라엘 당국에 저항하며, 가능한 한 많은 가시 돋친 덩어리를 부엌으로 가지고 가서 고기 스튜에 넣거나 달걀과 레몬과 함께 튀깁니다. 아큐브는 이제 런던의 첫 번째 현대식 팔레스타인 식당에 이름을 붙였는데, 이 식당은 중동을 홍보하는 사업 기회를 지원하는 기업가 라샤 쿠리의 이름입니다. 그녀는 이 식물을 "팔레스타인의 정수"라고 부릅니다. "2019년에 제가 다른 음식 컨셉을 연구하고 있었을...



원문링크 : '내 부엌에서 후무스 사용 금지': '팔레스타인의 정수'를 런던으로 가져오는 요리사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