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밤, 챔피언': 그의 세계 타이틀 싸움을 위한 프로그라이스의 라커룸 안입니다.


'당신의 밤, 챔피언': 그의 세계 타이틀 싸움을 위한 프로그라이스의 라커룸 안입니다.

아름다운 오후에 로스앤젤레스를 밝혔던 늦가을의 태양은 레지스 프로그라이스가 디그니티 헬스 스포츠 파크에 도착했을 때 슬그머니 사라졌습니다. 토요일 오후 5시 45분이었고 LA 갤럭시의 집은 그들의 복싱 경기장으로 알려져 있는 워 그라운드로 변했습니다. 프로그라이스는 잊을 수 없는 밤에 WBC의 세계 초경량 타이틀을 놓고 호세 제페다와 싸우기 위해 링에 오르기까지 3시간이 걸렸습니다. 데이비드 베컴 동상을 지나 지하실로 내려간 프로그라이스와 그의 팀은 앞면과 뒷면에 로고가 새겨진 반짝이는 흰색 운동복을 입었습니다. 권투 선수의 별명일 뿐만 아니라 케이준 민속에 나오는 늑대 같은 괴물인 루가루는 그의 루이지애나 뿌리의 표시입니다. 프로그라이스는 뉴올리언스에서 자랐고 2005년 허리케인 카트리나로 가족과 함께 모든 것을 잃은 후에야 휴스턴으로 떠났습니다. 그의 탈의실에서 Prograis는 전형적으로 편안한 방식으로 저에게 말을 걸었고, 대조적으로 그의 가장 오래된 친구는 두려움으로 떨었습...



원문링크 : '당신의 밤, 챔피언': 그의 세계 타이틀 싸움을 위한 프로그라이스의 라커룸 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