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의 페널티킥을 막았지만 아르헨티나는 전진했고 폴란드는 간신히 통과했습니다.


메시의 페널티킥을 막았지만 아르헨티나는 전진했고 폴란드는 간신히 통과했습니다.

리오넬 메시가 지그재그로 움직이면서 때때로 아르헨티나의 10번 선수는 전기로 작동해야 하고 아마도 원격 조종으로 작동해야 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비록 브라이튼의 알렉시스 맥앨리스터가 리오넬 스칼로니의 팀을 위해 중요한 돌파 골을 넣었지만, 똑같이 그의 사랑하는 대중을 매혹시키고 폴란드를 당황하게 하려는 메시의 헌신이 정말로 차이를 만들었습니다. 경기가 끝나기 전에 모든 사람들은 그의 나라를 위해 촉매제가 되고 종종 무력한 마커를 지나치며 경기의 많은 시간을 보낸 선수가 전반전 페널티킥을 놓쳤다는 것을 거의 잊었습니다. 음악이 멈추고 마지막 호루라기가 울렸을 때 맨체스터 시티의 훌리안 알바레스는 아직도 점수표에 맥앨리스터와 함께 있었고, 기적적으로, 완전히 압도된 폴란드는 멕시코와의 우월한 골득실 덕분에 여전히 그들의 고문자들을 따라 결선 토너먼트에 진출했습니다. 아슬아슬하게 진행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세요. 라우타로 마르티네스가 아르헨티나와 사우디아라비아가 멕시코를 상대로 골을 만...



원문링크 : 메시의 페널티킥을 막았지만 아르헨티나는 전진했고 폴란드는 간신히 통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