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지난 달 263,000개의 일자리를 얻었습니다. 노동자들에게는 좋은 소식이지만, 연준에게는 아니다.


미국은 지난 달 263,000개의 일자리를 얻었습니다. 노동자들에게는 좋은 소식이지만, 연준에게는 아니다.

금요일에 발표된 노동부의 월간 일자리 보고서는 노동자들에게 좋은 소식을 가져다주었지만, 인플레이션을 통제하려는 연방준비제도이사회 관리들에게 말록스의 순간을 만들었을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고용주들이 10월의 284,000개의 일자리와 비교하여 지난달 263,000개의 일자리를 추가하면서 11월에 고용이 약간 둔화되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실업률은 3.7%로 낮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연방준비제도이사회는 탄력적인 노동 시장에서 인플레이션을 늦추는 데 도움이 될 약점을 찾고 있습니다. 그것은 결국 중앙은행이 금리 인상 속도를 늦출 이유가 될 것입니다. 연준은 1년도 채 되지 않아 기준 차입금리를 0%에 가까운 수준에서 4%로 끌어올렸습니다. 금요일의 강력한 보고서는 많은 중앙 은행가들을 화나게 했을 것입니다. 웰스 파고의 경제학자 사라 하우스와 마이클 퍼글리제는 연구 노트에서 "노동 시장은 연준의 취향에 비해 너무 뜨겁다"고 썼습니다. 투자자들은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가 더욱 공...



원문링크 : 미국은 지난 달 263,000개의 일자리를 얻었습니다. 노동자들에게는 좋은 소식이지만, 연준에게는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