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alde 총격의 생존자들은 집단 소송에서 270억 달러를 요구합니다.


Uvalde 총격의 생존자들은 집단 소송에서 270억 달러를 요구합니다.

21명의 사망자를 낸 우발데 학교 총격 사건의 희생자들은 공격자와 대치하는 것이 지연되어 270억 달러를 요구하는 지역 및 주 경찰, 시 및 기타 학교 및 법 집행 당국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법원 문서에 나타났습니다. 화요일 오스틴 연방법원에 접수된 이 소송은 당국이 4학년 교실 안에서 공격자와 대치하기 위해 1시간 이상을 기다릴 때 적극적인 총격 절차를 따르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피고인들의 행위와 그 날의 누락으로 인해 정서적 또는 심리적 피해를 입은' 5·24 총기난사 생존자들에 대한 집단소송 지위와 손해배상을 청구합니다. 소송을 제기한 사람들 중에는 롭 초등학교에 있던 학교 직원들과 미성년자 대표들이 있는데, 이들은 총기 난사로 19명의 아이들과 2명의 교사들이 미국에서 거의 10년 만에 가장 치명적인 총격으로 사망했습니다. 적극적인 총격범을 막기 위한 이전의 훈련을 따르는 대신, "결정, 기능 장애 및 위해에서 극도로 고통스러운 77분간의 법 집행을 위해 곁에 있...



원문링크 : Uvalde 총격의 생존자들은 집단 소송에서 270억 달러를 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