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릴 버크는 그녀의 '댄싱 위드 더 스타' 퇴장을 발표한 후 '댄스 아빠' 톰 버거론과 어울립니다.


셰릴 버크는 그녀의 '댄싱 위드 더 스타' 퇴장을 발표한 후 '댄스 아빠' 톰 버거론과 어울립니다.

셰릴 버크와 톰 버거론이 돌아왔습니다! 두 댄싱 위드 더 스타 앨범은 월요일 재미있는 시간으로 재회했습니다. 함께 있는 동안, 그 두 사람은 바보 같은 사진 3장을 찍었습니다. "댄스 아빠와 그의 많은 개성들..." #contractad #contracts 그리고 기분이 너무 좋아요,"라고 38세의 버크는 썼습니다. 67세의 버거론은 같은 사진을 자막과 함께 공유했습니다: "다른 뉴스에서: 전 댄스쇼 친구들이 와 재회합니다." 이 두 사람의 재회는 버크가 26시즌 만에 DWTS를 탈퇴한다고 발표한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버크는 피플과 업데이트를 공유하며 "끊임없이 울고 있었다"고 인정했습니다." "매우 감정적이었습니다. 감정도 많고 흥분도 많지만 두려움도 많습니다."라고 그녀는 계속했습니다. "결국, 이것은 사실 제가 1년 안에 겪는 방식으로 또 다른 이혼일 수도 있습니다." 시리즈에서 전문 댄서였던 버크는 주심인 렌 굿맨이 은퇴를 선언한 지 며칠 만에 그녀의 퇴장을 확인했습니다. ...


#contractad #contracts

원문링크 : 셰릴 버크는 그녀의 '댄싱 위드 더 스타' 퇴장을 발표한 후 '댄스 아빠' 톰 버거론과 어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