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매니지먼트 팀, 팬들에게 진의 군입대식에 가는 것을 '제발 자제해주세요'라고 요청합니다.


방탄소년단 매니지먼트 팀, 팬들에게 진의 군입대식에 가는 것을 '제발 자제해주세요'라고 요청합니다.

빅히트뮤직은 멤버 진의 군 입대에 앞서 방탄소년단 팬들에게 요청한 사항이 있습니다. 화요일, 밴드의 매니지먼트 회사인 Big Hit Music은 팬 커뮤니티 사이트 Weverse를 통해 성명을 발표하고, 이 엄청나게 인기 있는 그룹의 30세 멤버가 "군대에 입대함으로써 군대에서 필요한 시간을 채울 것"이라고 언급하고 팬들에게 그의 사생활을 존중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 메시지는 계속해서 그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공식 행사"가 열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게다가, 한국의 음악 레이블은 팬들에게 이 지역을 완전히 피하라고 요청했습니다. "입대식은 군인들과 그들의 가족들만 참석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라고 성명서에 쓰여 있습니다.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이 붐비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팬들에게 사이트 방문을 자제해 줄 것을 요청합니다. 대신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과 작별의 말씀을 가슴속에 담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방탄소년단이 한국에서 '군복무'를 완수합니다 진의 정확한 입대 기간은...



원문링크 : 방탄소년단 매니지먼트 팀, 팬들에게 진의 군입대식에 가는 것을 '제발 자제해주세요'라고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