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는 전 세계에서 훌륭한 신조어를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선물입니다.


영어는 전 세계에서 훌륭한 신조어를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선물입니다.

영어는 누구의 소유입니까?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더 이상 "영국인"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영국 의회의 최근 수치에 따르면, 영어는 약 17억 5천만 명의 사람들에 의해 "유용한 수준으로"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 방대한 양의 영어 사용 인구 중에는 제1언어로 영어를 사용하는 수억 명의 사람들뿐만 아니라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제2언어 또는 외국어로 영어를 사용하는 수억 명의 사람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어는 아시아, 아프리카, 호주 그리고 아메리카 대륙의 식민지들에게 강요되면서, 주로 제국주의의 결과로 전 세계에 퍼졌습니다. 이러한 이전의 식민지들이 독립을 이루었을 때, 많은 사람들은 보통 그들의 다양한 인구를 위한 주요 업무 언어와 중립적인 의사소통 수단으로 기능하기 위해 영어의 사용을 유지하기로 선택했습니다. 인도, 나이지리아, 남아프리카, 자메이카, 싱가포르와 같은 나라들이 영어를 언어로 채택함에 따라, 그들은 또한 영어를 채택했습니다 - 발음, 문법, 어휘에 상당한 변...



원문링크 : 영어는 전 세계에서 훌륭한 신조어를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선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