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원 조사에서 일부 연방 교도소 직원들이 규율 없이 여성 수감자들을 학대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상원 조사에서 일부 연방 교도소 직원들이 규율 없이 여성 수감자들을 학대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초당파적인 상원 조사에서 교도소 내 여성들을 보호하는 임무를 맡은 남성 교도관, 경찰관, 자원봉사자들에 의해 광범위한 성적 학대가 발견되었으며, 지난 10년간 여성들을 수용했던 연방 시설의 최소 3분의 2 안에서 사건이 발견되었습니다. 상원 상설조사소위원회도 이런 의혹들이 법무부에서 조사되고 처벌되는 방식에 심각한 결함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우리의 발견은 BOP가 직원들에 의한 죄수들의 성적 학대를 체계적으로 예방, 탐지, 해결하는 데 실패하고 있다는 것을 제 관점에서 매우 불안하고 보여줍니다."라고 Sen이 말했습니다. 조사를 주도한 조지아 출신의 민주당원 존 오소프 씨입니다. 캘리포니아의 한 시설에서 목사와 교도소장은 감옥에서 여성들을 약탈한 죄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교도소 강간을 방지하기 위해 고안된 연방법을 준수하는 책임자 또한 여성을 학대하고 있었습니다. 또 다른 에피소드에서는 플로리다에서 감사 이틀 전에 시설 안에 있던 모든 여성들이 옮겨져 인터뷰를 할 수 없었습...



원문링크 : 상원 조사에서 일부 연방 교도소 직원들이 규율 없이 여성 수감자들을 학대한 것을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