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이벤트 기획자 민디 와이스가 역대 가장 좋아하는 결혼식을 공개합니다.


연예인 이벤트 기획자 민디 와이스가 역대 가장 좋아하는 결혼식을 공개합니다.

민디 와이스는 30년이 넘는 경력 동안 수천 개의 결혼식과 행사를 계획했지만, 가장 의미 있는 결혼식을 선택하는 것에 관한 한, 그 답은 집 가까이에 있습니다. 와이스는 피플에게 "쉽다. 내 아들의 결혼식"이라고 말했습니다. 시아라와 러셀 윌슨의 결혼식, 크리스 제너의 환갑 축하, 클로이 카다시안의 베이비 샤워를 주도한 와이스는 2011년 11월 5일 아내 탈리아 켈러에게 아들 조던 와이스의 'I do's'를 계획하기도 했습니다. 와이스는 "너무 표현력이 풍부하지 않은 제 아들은 밤이 끝날 때 말 그대로 제게 '오늘 밤은 제 인생에서 최고의 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저는 신부와 신랑들이 저에게 그렇게 말하도록 합니다. 하지만 당신의 아이가 당신에게 말할 때…" 소박하고 우아하며 촌스러운 요소를 특징으로 하는 결혼식은 캘리포니아 컬버 시티의 북바인더리와 브릭 빌딩에서 열렸고 신랑과 신부는 300명의 하객들 앞에서 서약을 교환했습니다. 개조된 창고 이벤트 공간...



원문링크 : 연예인 이벤트 기획자 민디 와이스가 역대 가장 좋아하는 결혼식을 공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