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디 크로포드, 크리스티 털링턴, 헬레나 크리스텐슨이 슈퍼모델 홀리데이 동창회를 가졌습니다.


신디 크로포드, 크리스티 털링턴, 헬레나 크리스텐슨이 슈퍼모델 홀리데이 동창회를 가졌습니다.

크리스마스는 가족, 친구들을 위한 시간입니다. 그리고 패션 아이콘입니다. 헬레나 크리스텐슨은 인스타그램에 모임 사진을 공유하며 신디 크로포드와 크리스티 털링턴과 함께 슈퍼모델 재회에서 휴가 시즌을 축하했습니다. 그녀는 캡션에 "그 축제 분위기를 시작하는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라고 썼습니다. 크리스텐슨(53)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파티 모드로 보이는 축제 모임의 또 다른 사진과 함께 "이 소녀들을 너무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신디 크로포드는 셀린 쇼에서 딸 카이아 거버를 지원하기 위해 화려한 가족의 밤을 보냈습니다. 56세의 크로포드는 댓글란에 "정말 즐거운 밤이야!"라고 썼습니다. 53세의 털링턴은 "사랑해요, 숙녀 여러분, 오랜만이에요,"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들은 또한 다른 모델 거장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기다려요, 얘들아!!!"" Carla Bruni가 썼어요. Linda Evangelista와 Lily Aldridge는 댓글에서 하트 이모티콘을 삭제했습...



원문링크 : 신디 크로포드, 크리스티 털링턴, 헬레나 크리스텐슨이 슈퍼모델 홀리데이 동창회를 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