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크는 여론조사에서 트위터 CEO에서 물러나야 하는지 묻습니다. 사용자들은 찬성표를 던집니다.


머스크는 여론조사에서 트위터 CEO에서 물러나야 하는지 묻습니다. 사용자들은 찬성표를 던집니다.

억만장자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 대표직에서 물러나야 하는지를 묻는 여론조사에 응답한 1,750만 명의 사용자 중 절반 이상이 월요일에 투표가 마감되었을 때 찬성표를 던졌습니다. 결과에 따르겠다고 했지만 트위터나 머스크로부터 그런 일이 일어날지에 대한 즉각적인 발표는 없었습니다. 머스크는 여러 전선에서 일부 사용자와 충돌했으며 일요일에 경쟁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 대한 언급을 금지하는 새로운 음성 제한을 시작하는 실수를 인정한 후 트위터 사용자들에게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계속 책임져야 하는지 결정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정책 변화에서 트위터는 사용자들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스토돈 및 회사가 "금지된" 다른 플랫폼에 더 이상 연결할 수 없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그 결정은 트위터의 새로운 억만장자 소유주의 과거 옹호자들을 포함하여 즉각적인 비난을 불러일으켰고, 머스크는 사용자에 대한 온라인 설문 조사 없이는 더 이상 주요 정책 변경을 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습니다. ...



원문링크 : 머스크는 여론조사에서 트위터 CEO에서 물러나야 하는지 묻습니다. 사용자들은 찬성표를 던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