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 로페즈도 틱톡에서 미용 팁을 받았습니다 — 그녀가 이제 맹세하는 천재적인 입술 강화 동작을 보세요.


제니퍼 로페즈도 틱톡에서 미용 팁을 받았습니다 — 그녀가 이제 맹세하는 천재적인 입술 강화 동작을 보세요.

다음 뷰티 해킹을 위해 틱톡을 통해 기회를 잡는 것에 대해 생각 중입니다. 제니퍼 로페즈는 이미 그것을 했습니다. Vogue의 Beauty Secrets "This Is Me" 에피소드에서 가수는 앱에서 낚아챈 립라이닝 팁을 공개했는데, 이 팁은 끊임없이 뷰티 트릭을 공급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첫째, 로페즈는 브론저로 입술 윤곽을 잡습니다. 왜냐하면 "올바르게 섞으면 입술이 조금 더 삐져 보일 정도로 아주 작은 그림자가 생길 것입니다." 그런 다음, 로페즈는 온라인에서 제공한 지침에 따라 "가장 좋아하는" 다중 사용 Make Up For Ever 연필(그림자 600-Caffine)을 사용하여 각각의 입술을 약간 겹치기 전에 아랫 입술과 윗 입술의 중간에 표시합니다. 그녀는 갈색 색조에 대해 "나는 집착해요,"라고 말했습니다. 하프타임 스타는 마침내 펜티 뷰티의 두 개의 유니버설 립 루미네이터로 라이너 위를 유약하게 칠합니다. - 그녀는 복숭아빛 음영과 밝은 분홍색 색조를 입술 중앙...



원문링크 : 제니퍼 로페즈도 틱톡에서 미용 팁을 받았습니다 — 그녀가 이제 맹세하는 천재적인 입술 강화 동작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