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크 굴브랜슨은 인스타그램에서 관계를 강화하면서 'RHOP'의 애슐리 다비를 보여줍니다.


루크 굴브랜슨은 인스타그램에서 관계를 강화하면서 'RHOP'의 애슐리 다비를 보여줍니다.

애슐리 볼치 다비와 루크 굴브란슨은 서머 하우스 졸업생이 포토맥의 진짜 주부들을 그의 고향으로 보여주었을 때 아름다운 광경이었고, 다비의 인스타그램 그리드에서 그의 자리를 얻었습니다. 브라보 스타들은 10월부터 연결되었고 38세의 굴브란슨은 이미 34세의 다비를 보기 위해 워싱턴 D.C. 지역을 여행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눈에 띄게 게시된 커플 셀카로 인스타그램을 공식화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겨울 이상한 나라의 정의️ 눈이 그렇게 그리울 줄 몰랐어요!"라고 그녀가 화요일에 썼습니다. "미네소타의 아름다움을 보여줘서 고마워요! 은(는) @siggulbranson입니다." Darby는 또한 숲을 통과하는 눈 덮인 여행의 비디오를 그녀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렸습니다. 자연스럽게, 그것은 휴일 클래식 "Winter Wonderland"의 Michael Bublé의 표지로 설정되었습니다." 애슐리 다비와 루크 굴브랜슨이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다' – 워싱턴에서의 주말 데이트를 포함합...



원문링크 : 루크 굴브랜슨은 인스타그램에서 관계를 강화하면서 'RHOP'의 애슐리 다비를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