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구나 비치' 알룸 탈란 토레이로는 가는 길에 'Oops Baby'에 대한 가족의 감정적 반응을 공유합니다.


'라구나 비치' 알룸 탈란 토레이로는 가는 길에 'Oops Baby'에 대한 가족의 감정적 반응을 공유합니다.

탈란 토리에로의 가족이 조금씩 커지고 있습니다! 라구나 비치 졸업생(36)과 아내 다니엘은 수요일 인스타그램 공동 게시물에 세 번째 아기를 낳는다는 사실을 알고 깜짝 놀랐던 영상을 공유했습니다. 다니엘은 비디오에서 "그럴 줄 알았어요, 미칠 것 같았어요,"라고 말합니다. "제가 그것을 볼 수 있을까요? 부탁드려도 될까요?" 토리에로가 "임신"이라고 적힌 임신 테스트를 공개한 5살짜리 아들 브론슨 레오나르도가 묻습니다. 그는 딸 허드슨 이사벨라(2)가 아장아장 걸어가면서 "엄마가 또 아이를 낳았어요,"라고 설명합니다. 그리고 나서 브론슨은 다니엘의 셔츠를 들어올리려고 합니다, "보고 싶어요!" 라구나 비치의 탈란 토리에로, 아내 다니엘은 딸 허드슨 이사벨라를 환영합니다: '벌써 사랑에 빠졌어요' "저 안에 있어요."라고 다니엘이 그에게 장담합니다. 토리에로가 충격을 받아 카메라를 바라보는 동안 그는 신이 나서 뛰어다니며 "또 다른 아기!"라고 소리친다. "Oops baby days 2...



원문링크 : '라구나 비치' 알룸 탈란 토레이로는 가는 길에 'Oops Baby'에 대한 가족의 감정적 반응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