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쥔 리는 '와일드' '바빌론' 파티, '구피' 코스타 브래드 피트, 마고 로비와의 언시시 키스를 합니다.


리쥔 리는 '와일드' '바빌론' 파티, '구피' 코스타 브래드 피트, 마고 로비와의 언시시 키스를 합니다.

그것은 바빌론 세트장에서 열린 큰 파티였습니다. 그리고 브레이크아웃 스타 Li Jun Li는 그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그것을 배경 배우들에게 주어야 합니다; 그들은 가장 제약받지 않고, 가장 헌신적인 사람들입니다. 그녀는 오스카상을 수상한 감독 데미안 샤젤(라라랜드)의 "야성적인" 새 영화에 대해 피플에게 "이 파티들은 정말로 현실적으로 느껴졌고, 저는 사람들이 촬영장에서 정말로 놀라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타들이 즐비한 바빌론은 할리우드가 무성영화에서 토키영화로 전환한 1920년대 로스앤젤레스를 배경으로 하며 호화롭고 사치스러운 파티 장면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리가 말했듯이, 시뮬레이션 파티는 시퀀스 촬영이 며칠 동안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전염성이 있었습니다. "매일 사람들은 이 파티에 처음 참석하는 것처럼 파티를 했습니다. 그 에너지는 중독성 있고 신나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그것의 일부가 되는 것이 좋았어요,"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



원문링크 : 리쥔 리는 '와일드' '바빌론' 파티, '구피' 코스타 브래드 피트, 마고 로비와의 언시시 키스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