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은 두 소녀가 하나 아래에서 질식했다는 보고 후 무게가 실린 담요를 리콜합니다.


대상은 두 소녀가 하나 아래에서 질식했다는 보고 후 무게가 실린 담요를 리콜합니다.

미국 소비자 제품 안전 위원회는 목요일에 두 명의 어린 소녀가 하나의 아래에서 질식했다는 보고가 있은 후, 20만 개 이상의 무게가 실린 담요가 타겟 백화점 체인에 의해 회수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4살과 6살의 두 소녀가 지난 4월 노스캐롤라이나 캠프 르준의 아동 베개포트 가중 담요 안에서 지퍼를 풀고 기어 들어간 후 질식사했다고 합니다. 담요가 독점적으로 판매된 타겟에는 어린이들이 담요 안에 갇혀 있다는 신고가 4건 접수됐습니다. 그 리콜은 약 204,000개의 담요에 영향을 미칩니다. 연방 기관은 성명에서 "CPSC와 타깃은 소비자들에게 리콜된 가중 담요 사용을 즉시 중단하고 타깃에 환불을 요청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담요는 무게가 6파운드이고 유니콘 화이트, 스페이스 네이비, 핑크, 블루, 그레이, 버팔로 격자무늬 레드, 블루 별자리, 유니콘 핑크를 포함한 8가지 색상과 무늬가 있습니다. 그것들은 2018년 12월부터 2022년 9월까지...



원문링크 : 대상은 두 소녀가 하나 아래에서 질식했다는 보고 후 무게가 실린 담요를 리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