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실향민 소말리아인들이 그들의 인도주의적 위기에 대해 당신이 알기를 원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실향민 소말리아인들이 그들의 인도주의적 위기에 대해 당신이 알기를 원하는 것입니다.

소말리아 모가디슈 외곽에 위치한 다니엘 캠프에서는 가뭄으로 피해를 입은 소말리아 지역에서 탈출한 수백 명의 사람들이 지금 먼지투성이의 땅에 갇혀 있습니다. 그들은 방수포, 포대, 비닐 시트 조각으로 덮인 막대기로 임시 대피소를 만들었습니다. 땅은 건조하고 가루가 많습니다. 발밑마다 먼지가 피어오릅니다. Khadijo Noor Ali는 7명의 아이들을 데리고 두 달 전 Danielyle 캠프에 도착했습니다. 카디조씨는 하부 샤벨 지역에 있는 그녀의 마을에서 4년 연속 농작물이 흉작이 된 후에 그들이 와야 했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가뭄으로부터 도망쳤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우리는 먹을 것이 없었습니다. 우리는 집에서 도망쳤습니다." 카디조는 미혼모입니다. 그녀는 첫 번째 결혼에서 얻은 다섯 명의 아이들, 두 번째 결혼에서 얻은 네 살짜리 아이와 몇 년 전에 부모님이 돌아가신 허약한 여덟 살짜리 친척이 있습니다. 그녀의 마을에서, 그녀는 농작물을 돌보는 농장 노동자로 일했습니다...



원문링크 : 이것이 실향민 소말리아인들이 그들의 인도주의적 위기에 대해 당신이 알기를 원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