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니 카다시안은 그녀와 페넬로페 디식의 스냅 사진으로 앨라배마 바커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코트니 카다시안은 그녀와 페넬로페 디식의 스냅 사진으로 앨라배마 바커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코트니 카다시안은 앨라배마 바커의 생일을 맞아 추억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토요일, 코트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일련의 스냅 사진으로 의붓딸의 17번째 생일을 기념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와 트래비스 바커의 5월 결혼 전 축제로 거슬러 올라가는 키스 얼굴 셀카로 시작했습니다. 43세의 POOSH 설립자는 딸 페넬로페 스코틀랜드 디식(10)과 트래비스의 두 딸 앨라배마, 그리고 전 부인 셰나 모클러와 공유하는 23세의 Atiana De La Hoya가 등장하는 거울 셀카를 따라갔습니다. 모든 딸들은 이탈리아에서 결혼식의 신부 들러리로 봉사했습니다. 트래비스와 모클러는 아들 랜던 바커(19)의 부모이기도 합니다. 코트니 카다시안은 아들 레인의 머리카락을 보관하고 있으며 냄새를 '자주' 맡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생일 축하 행사를 계속하면서 코트니는 47세의 트래비스와 데이트를 시작하기 전에 포착된 페넬로페와 앨라배마의 사진과 함께 앨라배마와 함께 뜨거운 스냅 사진을 포함했습니다....



원문링크 : 코트니 카다시안은 그녀와 페넬로페 디식의 스냅 사진으로 앨라배마 바커의 생일을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