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 마홈즈는 크리스마스 잠옷을 입은 브라더 브론즈에 대한 딸 스털링 패닝의 스냅을 공유합니다.


브리트니 마홈즈는 크리스마스 잠옷을 입은 브라더 브론즈에 대한 딸 스털링 패닝의 스냅을 공유합니다.

스털링 스카이는 언니로서의 삶을 사랑합니다. 금요일, 브리트니 마홈즈는 그녀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22개월 된 그녀의 어린 두 아이의 달콤한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사진 속에서 갓 태어난 아들 패트릭 "브론즈" 라본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흔들고 있고, 역시 축제 의상을 입은 스털링이 자세히 보기 위해 몸을 숙이고 있습니다. 브르타뉴는 남편 패트릭 마홈스를 태그하며 이 사진에 캡션을 달았고, 그는 나중에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다시 게시했습니다. 아들 패트릭을 환영한 후, 27세는 오디시의 610 스포츠 라디오(캔자스시티)의 드라이브에서 스털링이 가족의 새로운 추가에 어떻게 적응하고 있는지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그녀는 그를 안고, 그를 돌보고, 모든 것을 돌보고 싶어해요,"라고 두 아이의 자랑스러운 아빠는 공유했습니다. "그녀는 하루 종일 놀고 싶어하고, 우리는 그녀에게 부드럽게 하라고 말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녀에게 장난감 아기처럼 그를 던지지 말라고 말해야 합...



원문링크 : 브리트니 마홈즈는 크리스마스 잠옷을 입은 브라더 브론즈에 대한 딸 스털링 패닝의 스냅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