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 코헨은 존 메이어가 그의 감정과 '매우 접촉'하고 있으며 '사랑해'라고 말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앤디 코헨은 존 메이어가 그의 감정과 '매우 접촉'하고 있으며 '사랑해'라고 말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앤디 코헨은 존 메이어와의 팬들이 좋아하는 우정이 무엇인지 공유하고 있습니다. 수요일 브루스 보시와 함께 테이블 포 투에 출연하는 동안, 토크쇼 진행자는 "와일드 블루" 가수와의 관계가 다른 친한 친구들과 어떻게 다른지 밝혔습니다. "존 메이어는 그의 감정에 매우 민감한 사람입니다."라고 54세의 코헨이 사회자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의 우정에서 매우 빠르게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있잖아요, 제가 당신에게 할 말이 있어요. 사랑해요.'" 그는 "그는 '나는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을 소중히 여기고 우리의 우정을 소중히 여긴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 단지 이성애자들이 반드시 말을 해서는 안 되는 것들이죠."라고 계속했습니다. 인터뷰의 다른 곳에서, 코헨은 아버지로서의 지위, 앤더슨 쿠퍼와의 우정, 그리고 데이트 생활에 대해 털어놓았습니다. 전체 인터뷰는 지금 모든 iHeart Media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월에, 45세의 기타리스트는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시상식에서 달...



원문링크 : 앤디 코헨은 존 메이어가 그의 감정과 '매우 접촉'하고 있으며 '사랑해'라고 말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