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웃POP]카메론 디아즈 "절친 드류 베리모어 알콜 중독, 보는 것이 고통이었다"


[할리웃POP]카메론 디아즈 "절친 드류 베리모어 알콜 중독, 보는 것이 고통이었다"

[할리웃POP]카메론 디아즈 "절친 드류 베리모어 알콜 중독, 보는 것이 고통이었다"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카메론 디아즈가 절친 드류 베리모어의 알콜 중독을 보기 힘들었다고 밝혀 화제다. 8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카메론 디아즈(50)는 최근 인터뷰에서 절친 드류 베리모어(48)를 언급했다. 두 사람은 과거 영화 '미녀 삼총사'에서 동료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인터뷰에서 카메론 디아즈는 "2016년 드류 베리모어가 윌 코펠만과 이혼한 후 우울증에 빠지고 알콜 중독이 되어가는 것을 지켜봤다. 보기 어려웠다"라고 밝혔다. 그런 다음 카메론 디아즈는 드류 베리모어가 '악마'와 싸울 수 있도록 도왔다. 드류가 뉴욕으로 이사했을 때도 큰 도움을 줬다. 이에 대해 카메론 디아즈는 "나는 드류를 절대적으로 믿었다. 우리가 그녀에게 필요한 지원을 해준다면 그녀가 길을 찾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여러분은 어린 시절 그녀가 얼마나 힘들었는지 이해할...



원문링크 : [할리웃POP]카메론 디아즈 "절친 드류 베리모어 알콜 중독, 보는 것이 고통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