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울어?"…여왕벌 솔로女, 순식간에 정리당했다 "진심을 내가 너무 못보나?" 눈물('나는솔로')


"지금 울어?"…여왕벌 솔로女, 순식간에 정리당했다 "진심을 내가 너무 못보나?" 눈물('나는솔로')

"지금 울어?"…여왕벌 솔로女, 순식간에 정리당했다 "진심을 내가 너무 못보나?" 눈물('나는솔로')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ENA '나는 SOLO(나는 솔로)' 13기에서 '오열 사태'가 발발한다. 22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끝내 서러운 눈물을 펑펑 쏟아내는 솔로녀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개성파 특집 13기'는 남자들의 데이트 선택으로 본격 러브라인 정리에 돌입한다. 얽히고설킨 판도 속, 솔로남들은 신중하게 데이트 상대를 결정하고, 여기서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반전 결과가 벌어져 13기 모두는 혼돈에 빠진다. 솔로남들의 충격적인 데이트 선택 결과가 종료되자, 솔로녀들은 터덜터덜 숙소로 돌아간다. 이후 한 솔로녀는 "너무 놀랐지?"라고 또 다른 솔로녀에게 묻는데 이 솔로녀는 갑자기 이불에 고개를 파묻더니 "하…"라고 한숨을 몰아쉰다. 급기야 이 솔로녀는 입을 꽉 다문 채 흐느껴 우는데, 이를 지켜...



원문링크 : "지금 울어?"…여왕벌 솔로女, 순식간에 정리당했다 "진심을 내가 너무 못보나?" 눈물('나는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