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태, 김준호에 "김지민이 김효진과 40살 동갑? 빨리 결혼해라"('유지태')


유지태, 김준호에 "김지민이 김효진과 40살 동갑? 빨리 결혼해라"('유지태')

유지태, 김준호에 "김지민이 김효진과 40살 동갑? 빨리 결혼해라"('유지태')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유지태가 개그맨 김준호와 친분을 뽐냈다. 24일 유지태의 유튜브 채널 '유지태'에는 '이건 꼭 봐야해! 영혼의 단짝 김준호와 함께한 반전의 반전에 반전 토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유지태는 게스트로 초대한 김준호에 대해 "참 오랜 인연이 있는 친구다. 팬티 속까지 아는 찐친 사이다. 인생 친구다"라고 전했다. 유지태와 김준호는 28년지기로, 두 사람은 연극영화과 95학번 동기였다. 유지태는 직접 차를 몰고 김준호의 집까지 찾아갔다. 차를 타고 모교로 이동하며 두 사람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먼저 유지태는 김준호에게 유튜브에 대해 조언을 구했다. 이에 김준호는 "나도 힘든데.."라며 "네가 유튜브를 시작했다는 자체가 놀랍다"고 전했다. 김준호는 유지태의 아이들에 대해 물었고, 이에 유지태는 "다섯살, 열살이다. 결혼한지 11년차다. 아내도 이제 마흔이...



원문링크 : 유지태, 김준호에 "김지민이 김효진과 40살 동갑? 빨리 결혼해라"('유지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