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홍진경 댄스 직관하다 숨 넘어갈 뻔 '폭소'('옥문아')


방탄소년단 지민, 홍진경 댄스 직관하다 숨 넘어갈 뻔 '폭소'('옥문아')

방탄소년단 지민, 홍진경 댄스 직관하다 숨 넘어갈 뻔 '폭소'('옥문아') 제공| KBS2 '홍김동전'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홍진경의 무아지경 댄스에 매료된다. 30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홍김동전'에는 지민이 게스트로 출연해, 멤버들과 이심전심 '릴레이 댄스'를 펼친다. '릴레이 댄스' 게임은 지민이 추는 춤을 '홍김동전' 멤버들이 릴레이로 따라 추고 마지막 멤버가 곡명을 맞추는 방식으로, 3분 안에 다섯 문제를 맞히면 성공하게 된다. 이에 지민은 춤 문제 영상을 보자마자 보이그룹, 걸그룹 할 것 없이 모든 춤을 짧은 시간에 그대로 복사하는 것은 물론, '홍김동전' 멤버들이 따라 추기 쉽도록 포인트만 딱딱 짚어주는 센스까지 발휘한다. 김숙은 "지민이 포인트만 잡나 봐"라며 감탄을 쏟아낸다. 그런 가운데 지민이 홍진경 특유의 춤사위에 매료돼 눈을 떼지 못한다. 홍진경은 모든 춤을 블랙홀처럼 흡수해 삐걱과 허우적을 넘나드는 자신만의 바...



원문링크 : 방탄소년단 지민, 홍진경 댄스 직관하다 숨 넘어갈 뻔 '폭소'('옥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