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선우은숙유영재, 아프리카로 떠났다…아이들에 선물까지(희망플러스)


‘재혼’ 선우은숙유영재, 아프리카로 떠났다…아이들에 선물까지(희망플러스)

‘재혼’ 선우은숙유영재, 아프리카로 떠났다…아이들에 선물까지(희망플러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최근 재혼한 배우 선우은숙, 유영재 아나운서가 함께 아프리카 케냐로 떠났다. 3월 31일 오후 7시 방송되는 TV CHOSUN '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에서 선우은숙, 유영재 부부는 케냐에서 처음으로 아프리카의 현실을 마주한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자연을 자랑하는 케냐지만, 저편에는 어둡고 거친 땅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신음이 가득했다. 부부의 눈에 가장 먼저 들어온 건 사람이 살 수 없는 환경에서 만난 '수많은 아이들'이다. 거친 삶의 현장에 내몰린 아이를 지켜보던 유영재 아나운서는 "그 고통을 느끼면서... '내가 어른으로서 해야 할 역할이 무엇인가?' 고민하지 않을 수 없었다"고 안타까움을 드러낸다. 부부가 방문한 케냐에서 네 번째로 큰 도시, 키슈무에도 어김없이 가난의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었다. 이곳에서 쓰레기장에서 생계를 이어가는 13살 오스틴을 만난다. 오스틴은 매일 오전 8시부...



원문링크 : ‘재혼’ 선우은숙유영재, 아프리카로 떠났다…아이들에 선물까지(희망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