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마법의' 멕시코 결혼식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공유하는 시몬 바일스 – 사진을 보세요!


그녀의 '마법의' 멕시코 결혼식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공유하는 시몬 바일스 – 사진을 보세요!

시몬 바일스와 조너선 오웬스가 낙원에서 두 번째 아름다운 의식에서 다시 사랑을 축하했습니다! 지난 4월 친밀한 법원 결혼식에서 결혼식을 올린 후, 이 신혼부부는 토요일 카보 산 루카스에서 열린 두 번째 결혼식에서 다시 "그렇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몬 바일스와 조나단 오웬스의 관계 타임라인 "저는 사실 하루 종일 너무 아팠고, 걸을 시간이 거의 다 되었을 때, 제 심장은 가슴 밖으로 뛰고 있었습니다. 저는 살면서 이렇게 긴장한 적이 없었습니다."라고 올림픽 체조 선수인 26세의 이 선수는 보그와 144명의 게스트 사건에 대한 세부 사항을 공유하면서 고백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통로를 걸어가는 것에 자신감을 느꼈습니다. 제단에서 조나단을 보는 것은 꿈이었습니다. 우리 손님들은 모두를 응원했습니다. 저는 공중의 사랑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 의식은 너무 아름답고 꿈결 같았습니다," 라고 그녀가 계속했습니다. 호화로운 의식은 흰색과 금색 장식으로 장식된 노부 로스 카보스의 우미 테라...



원문링크 : 그녀의 '마법의' 멕시코 결혼식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공유하는 시몬 바일스 – 사진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