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나 로드리게스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달콤한 포스트로 쌍둥이의 6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사진을 보세요!


조지아나 로드리게스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달콤한 포스트로 쌍둥이의 6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사진을 보세요!

Georgina Rodriguez와 Cristiano Ronaldo는 그들의 가족을 축하하기 위해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월요일, 29세의 아임 조지나 스타는 그녀의 쌍둥이의 6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회전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c#6" 그녀는 시리즈의 캡션을 달았습니다. 사진에서 로드리게스는 호날두(38), 쌍둥이 에바 마리아와 마테오, 딸 알라나(5), 아들 크리스티아누 주니어(12)와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쌍둥이가 각각의 케이크, 즉 마테오를 위한 초록색 축구 테마 케이크와 에바를 위한 파란색 인어 테마 케이크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동안 그룹은 함께 미소 짓습니다. 로드리게스는 또한 그녀와 에바가 에바의 촛불을 끄고 있는 사진을 게시하고 호날두가 아들 마테오의 뺨에 키스하는 달콤한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아기 아들을 잃은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조지나 로드리게스는 울부짖습니다 이 부부는 딸 벨라 에스메랄다(13개월)와 알라나(13개월...



원문링크 : 조지아나 로드리게스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달콤한 포스트로 쌍둥이의 6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사진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