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 “박위 첫눈에 반해...내게 하반신 마비 개그로 어필” (‘전현무계획’)


송지은 “박위 첫눈에 반해...내게 하반신 마비 개그로 어필” (‘전현무계획’)

‘전현무계획’의 첫 게스트로 나선 송지은‧박위 커플이 ‘구 동네 찐친’ 전현무의 즉석 호출에 한달음에 달려오는 의리로, 전현무‧곽튜브(곽준빈)의 ‘무계획 먹방 여행’의 서막을 열었다. 지난 16일 첫 방송된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계획’에서는 전현무와 곽튜브가 계획이 라고는 1도 없는 ‘극P들의 미식 여행’을 선포하는 ‘즉흥 제작발표회’ 현장부터, 전현무가 야심차게 준비한 동네 맛집에서의 ‘무계획 먹방’이 쉴 새 없이 펼쳐져 오감을 자극했다. 특히 전현무는 과거 ‘동네 사모임 멤버’였던 시크릿 송지은과 그의 남자친구인 크리에이터 박위를 즉석에서 섭외해, 따뜻한 밥 한끼를 함께하는 모습으로 ‘전현무계획’만의 매력과 재미를 제대로 살려냈다. 갑자기 먹고 싶은 것이 생겼을 때 친구와 같이 먹으면 더 맛있잖아요 그런데 이제 친구한테 전화했을 때 친구가 바로 같이 먹으러 나와 주면 그 친구한테 정말 고맙더라고요 역시 밥은 같이 먹어야 맛있는 것 같습니다...



원문링크 : 송지은 “박위 첫눈에 반해...내게 하반신 마비 개그로 어필” (‘전현무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