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건 구매하고자 하는 꺾이지 않는 마음 (드디어 구매한 대한민국 국가대표 어웨이 유니폼)


중요한 건 구매하고자 하는 꺾이지 않는 마음 (드디어 구매한 대한민국 국가대표 어웨이 유니폼)

안녕하세요 잇님들~ 점심 먹고 쉬고 있는데 벌써 왔다고~? 뭐가???? 대한민국 홈 / 어웨이 유니폼 월드컵 시즌에 16강 진출 기념으로 홈/어웨이 유니폼을 사려고 했지만 매번 품절이라 구하지 못했는데 NIKE에 물량이 풀렸다길래 바로 구매함 홈킷도 이뻤지만 내 기준에는 어웨이킷이 좀 더 이쁘고 매력 있게 다가왔음 Korea National Team Collection. 나이키 코리아 Nike.com 에서 Korea National Team Collection 찾기. 선택한 주문에 대한 무료 배송 및 반품. www.nike.com 집에 오니 문 앞에 뙇 놓여있는 나이키 박스!!! 송장부터 빠르게 제거 응? 뭔가 내용물에 비해 상자가 큰데? 그래도 겹겹이 꼼꼼히 포장되어 왔다 포장 맘에 듦 (나이키 짱) 원래는 착용을 해보고 올리려 했지만 나중에 입어도 되기에 (새 옷을 사면 무조건 한 번은 빨아야 하는 이상하디 이상한 습관) 옷걸이에 걸어두고 한 장 찍어봄 영롱하다 영롱해 날이 따뜻...


#감개무량하도다 #나이키유니폼 #나이키코리아 #대한민국A대표팀유니폼 #일상 #중꺾마 #중요한건_구매하고자하는_꺾이지않는_마음 #홈_어웨이_유니폼

원문링크 : 중요한 건 구매하고자 하는 꺾이지 않는 마음 (드디어 구매한 대한민국 국가대표 어웨이 유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