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들은 자궁경부암을 치료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3D 프린팅 젤을 개발합니다.


과학자들은 자궁경부암을 치료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3D 프린팅 젤을 개발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내용은 의료에서의 3D프린팅 사례이며, 이번 사례는 암을 치료하기 위한 사례입니다. 캐나다 Laval University의 연구원들은 자궁경부암 환자를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3D 인쇄 하이드로겔을 고안했습니다. 금 나노입자와 혼합된 열감응성 폴리머로 구성된 젤은 질에 국소적으로 도포되도록 설계되어 여성 암 환자의 자궁경부까지 약물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추가 R&D를 통해 팀은 스캔 데이터를 사용하여 특정 환자의 해부학적 구조에 맞게 하이드로겔을 맞춤화하여 질병을 더 잘 치료하고 종양 제거 후 회복을 최적화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환자의 특정 해부학에 적합한 나노입자 용출 하이드로겔 시스템은 절제 후 악성 종양 또는 종양 공동에 의해 영향을 받는 자궁경부 영역에 적용하기 위해 개발될 수 있습니다." 라고 팀은 설명합니다. "이러한 물체의 디자인은 환자의 MRI 스캔에 의해 촉진될 것이며, 이는 3D 인쇄에 필요한 컴퓨터 지원 디자인의 기초를 ...


#3d #암치료 #연구 #연구원 #의료 #의료기기 #이식 #임플란트 #자궁경부암 #장기 #적층 #조직 #테스트 #하이드로겔 #암 #실험 #3d프린터 #3d프린팅 #MRI #SEM #WHO #과학 #금 #나노입자 #다큐멘터리 #세포 #수술 #스캐폴드 #신체 #회복

원문링크 : 과학자들은 자궁경부암을 치료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3D 프린팅 젤을 개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