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bus는 2023년에 금속 3D 프린터를 국제우주정거장에 보낼 계획입니다.


Airbus는 2023년에 금속 3D 프린터를 국제우주정거장에 보낼 계획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내용은 국제우주정거장에서 사용될 3D프린팅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세계적인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대기업인 에어버스( Airbus )가 내년에 국제우주정거장(ISS)에서 사용되는 최초의 금속 3D 프린터가 될 것이라고 발표한 에어버스를 우주로 발사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Airbus는 ESA( European Space Agency )를 대신하여 평범한 이름의 Metal3D 기계를 개발했으며 이를 궤도에 있는 전체 순환 경제를 만들기 위한 장기 프로세스의 첫 번째 단계로 구상하고 있습니다. Brick# 3: 거대한 반사경을 위한 키트 어셈블리 Airbus용 Metal3D를 개발한 팀의 일원인 Anthony Lecossais에 따르면, “...우주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재료는 이미 존재하는 재료입니다. 인공위성을 재활용하거나 잔해를 지속 가능한 자원으로 되돌리기 전에 먼저 중력 없이 우주에서 금속을 녹이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우리가 우주에서 금속 부품을...


#3d #적층제조 #재활용 #우주쓰레기 #우주 #에어버스 #달 #금속장비 #금속 #궤도 #국제우주정거장 #iss #AM #airbus #3d프린팅 #3d프린터 #폴리머

원문링크 : Airbus는 2023년에 금속 3D 프린터를 국제우주정거장에 보낼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