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백운호수, 산촌] 10회이상 방문한 누룽지오리백숙&쟁반막국수 맛집!! 몸보신음식 미니동물농장과 뻥튀기후식도있어요 (feat. 어버이날축하)


[의왕 백운호수, 산촌] 10회이상 방문한 누룽지오리백숙&쟁반막국수 맛집!! 몸보신음식 미니동물농장과 뻥튀기후식도있어요 (feat. 어버이날축하)

부모님과 함께 식사를 했던 의왕 백운호수의 누룽지 오리백숙맛집!! 산촌을 소개합니다~! (**정확히는 엄마아들이 샀습니다 ) 오리백숙과 막국수大 저는 산촌은 어릴때부터 부모님이랑 엄~청 자주갔던 곳입니다. 몸보신이 필요할때 가족행사 행사, 그냥 이유없이 등등...ㅎㅎㅎ 외식장소로 정말 자주 찾아요c 산촌 아는사람만 아는 백운호수맛집오리,닭백숙에 막국수의 궁합이 좋구요!! 몸보신음식으로 제격~! 산촌 경기도 의왕시 백운로 140-10 산촌 <주차정보> 산촌에는 전용주차장이 있습니다. 엄~청 넓습니다 :) <운영시간> 매일 11:30 ~ 21:30 정기휴무는 없습니다! 1층에만 주방이 있구 1,2층에 모두 홀이 있어요~! 어버이날쯤이라서 손님이 넘나많았다구용!! 대기번호 5번이였나(?) 그랬는데 운좋게 빨리 안내받았어요 2층으로~! 이렇게 예전에는 모든 테이블이 좌식이였는데 근래에는 입식좌석도 생겼어요~! 요새는 입식이 손님들도 점원들도 다편하셔서 잘바꾼듯!! 냅킨은 가게 곳곳에 벽에...


#백운호수백숙 #백운호수산촌 #산촌 #의왕누룽지닭백숙 #의왕누룽지백숙 #의왕누룽지오리백숙 #의왕백운호수 #의왕백운호수맛집 #의왕산촌

원문링크 : [의왕 백운호수, 산촌] 10회이상 방문한 누룽지오리백숙&쟁반막국수 맛집!! 몸보신음식 미니동물농장과 뻥튀기후식도있어요 (feat. 어버이날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