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스테이크 이빠네마그릴 무한리필로 즐기는 브라질슈하스코 흡입 마무리로 이과수커피까지!


신촌 스테이크 이빠네마그릴 무한리필로 즐기는 브라질슈하스코 흡입 마무리로 이과수커피까지!

신촌 스테이크 맛집 이빠네마그릴에 왔어요. 현지인이 직접 브라질 전통방식으로 구워내서 테이블 바로 앞에서 쓱싹 썰어주는 방식이랍니다!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슈하스코 무한리필을 적극적으로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특별한날 데이트하기도 딱 좋답니다 이빠네마그릴 신촌점 신촌데이트하기 좋은 바베큐 레스토랑 이빠네마그릴! 이빠네마 그릴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4길 6 2층 <주차정보> 신촌 무한리필 바베큐 레스토랑 이빠네마그릴은 별도의 주차장이 없는 것 같아요. 저는 현대백화점에 들릴일도 있어서 백화점에 주차를 했구요. 주변 사설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운영시간> 평일 11:30 ~ 22:00 주말 12:00 ~ 22:00 평일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주말에는 브레크타임이 없습니다 신촌에 온게 얼마만인지...?! 신촌 현대백화점에 잠깐들려 이것저것 구경하고 신촌거리로 나와봤어요. 대학가라 오락실이 꽤 많았는데ㅋㅋ 오락실에서 한참 놀다보니 어느새 저녁시간이 다가왔는데요! ...


#브라질슈하스코 #이빠네마그릴 #이과수커피 #신촌이빠네마그릴 #신촌스테이크 #신촌무한리필스테이크 #신촌무한리필 #신촌데이트코스 #신촌데이트 #슈하스코전문점 #슈하스코 #브라질슈하스코전문점 #이빠네마그릴신촌점

원문링크 : 신촌 스테이크 이빠네마그릴 무한리필로 즐기는 브라질슈하스코 흡입 마무리로 이과수커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