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카페 르돌치 애견동반가능 일산역 카페 분위기좋은 카페추천 드라이브 코스로 딱이야!


일산 카페 르돌치 애견동반가능 일산역 카페 분위기좋은 카페추천 드라이브 코스로 딱이야!

일산에 이렇게 조용하니 분위기좋은 카페가 있다니 새벽에도 영업하는 서울 근교에 있는 불멍도 할 수 있는 일산역 카페 르돌치 LEDOLCI 1946에 다녀왔어요! 야외테라스 자리에는 애견운동장도 있어서 귀여운 반려견과 함께 오신 분들도 르돌치를 즐길수있답니다. 8kg이하인 강아지는 실내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에요! 르돌치1946 실내외 애견동반가능! 디저트 플레이팅부터 불멍까지 가능한곳! 르돌치1946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성석로 109 1층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주차정보> 일산역 카페 르돌치는 매장 앞에 주차장이 넓습니다c <운영시간> 매일 11:00 ~ 새벽 02:00 까지 영업합니다. 사람이 밀집된 일산 중심과는 쪼오금 떨어져있는 곳에 위치한 분위기 좋고 조용해 보이는 르돌치에 왔어요! 영업시간보고 깜짝 놀랐는데요! 무려 새벽 2시까지 영업하는 르돌치라서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하다가 들르기도 좋은 아지트같은 곳이에요. 르돌치 카페 주위는 전부 푸릇푸릇한 식물들로...


#LEDOLCI1946 #일산역카페 #일산애견카페 #일산애견동반카페 #일산르돌치 #서을근교드라이브카페 #서울근교카페 #르돌치1946 #르돌치 #일산카페

원문링크 : 일산 카페 르돌치 애견동반가능 일산역 카페 분위기좋은 카페추천 드라이브 코스로 딱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