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저 경쟁 모델, 토요타 크라운 크로스오버 (출시일 가격 하이브리드 특징 옵션)


그랜저 경쟁 모델, 토요타 크라운 크로스오버 (출시일 가격 하이브리드 특징 옵션)

토요타 크라운은 1955년부터 생산을 시작한 토요타 최초의 양산모델로 현재는 16세대까지 나온 최장수 모델입니다. 준대형, 크로스오버 차량으로 국내에는 16세대 크로스오버 모델이 출시 예정으로 지난 8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국산차중에 준대형 세단에 해당하는 그랜저와 가장 비슷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다만 국내에 출시되는 모델은 크라운 세단이 아닌 크로스오버로 직접적인 비교가 되지는 않습니다. 최근 수년간 일본 모델들이 국내 시장에서 저조한 판매량을 보여줬었는데요, 토요타 크라운을 시작으로 판매량을 올릴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토요타 크라운이 어떠한 특징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955년 1세대부터 현재는 16세대까지 토요타 크라운의 역사는 1955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1972년 모델을 마지막으로 16세대 전까지는 일부 수출 국가를 제외하고 대부분 일본 내수용으로만 판매되었었는데요, 16세대부터 한국 미국 등 여러 해외시장을 공략하기 시작했습니다. 토요타의 플...



원문링크 : 그랜저 경쟁 모델, 토요타 크라운 크로스오버 (출시일 가격 하이브리드 특징 옵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