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진행도2011년9월28일


현재진행도2011년9월28일

1. 일리히트엔진(게임엔진)과 불릿엔진(물리)을 연동시킴. 2. 충돌 처리 3. 렌더링 타겟을 이용한 카메라 연출(뒷차량 볼 수 있는 카메라) 4. 맵 관련 (옥트리) 5. 속력계 UI 6. 발로 차는 애니메이션 있을 시에 물리적 충돌 만듦. (적AI들이 휙~~ 날아감 : 적들은 날아간 위치에서 일정 시간 위에 위치 재조정됨) 7. 포탈 생성 및 충돌시 방향대로 나올 수 있는 포탈 완성(현재 구현은 되어 있지만 캐릭별로 안되있어 좀 더 수정중-여기서는 안보임) 8. 일리히트 물효과 적용 9. 숫자 카운터 UI 적용 10. 미니맵 적용 11. 속도감 표현(텍스쳐 애니메이션 및 쉐이더, 카메라 원근감 사용) 12. 부스터 사용시(속도감 표현과 동물 박스로 변경) 13. 점프 기능 14. 스테이지 이동 및 버튼 구현 15. AI구현 16. 신호등 구현 17. 아이템 장착 구현 18. 파티클 구현 - 캐릭터 한마리 더 있는 것은 후에 여러명이서 게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미리 넣어놓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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