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D Platformer] 3. StateMachine을 이용한 플레이어 움직임 구현! - Part.1 | 무료애니메이션, 믹사모, Mixamo


[2.5D Platformer] 3. StateMachine을 이용한 플레이어 움직임 구현! - Part.1 | 무료애니메이션, 믹사모, Mixamo

플레이어를 Import하고, 키보드의 입력에 따른 bool값을 조절하는 것까지 했습니다. 그럼 이제 플레이어의......

[2.5D Platformer] 3. StateMachine을 이용한 플레이어 움직임 구현! - Part.1 | 무료애니메이션, 믹사모, Mixamo 글에 대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내용이 없거나, 요약내용이 적습니다.

아래에 원문링크를 통해 [2.5D Platformer] 3. StateMachine을 이용한 플레이어 움직임 구현! - Part.1 | 무료애니메이션, 믹사모, Mixamo 글에 대한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2.5D Platformer] 3. StateMachine을 이용한 플레이어 움직임 구현! - Part.1 | 무료애니메이션, 믹사모, Mixa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