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ac 하프백] 키작녀의 왁 여자 하프백 블랙 컬러 후기 (내돈내산)


[waac 하프백] 키작녀의 왁 여자 하프백 블랙 컬러 후기 (내돈내산)

골프 열심히 하는 거 기록하려고 시작한 블로그인데 골프 안 친지 벌써 2주째.. ㅠ 발리 여행 마지막 날부터 아프기 시작하더니 아직까지 컨디션이 회복되지 않아 골프고 블로그고 다 손을 놓아버렸다.. 몸이 완전히 회복할 때까지 연습과 레슨은 당분간 쉬게 되어 대신 포스팅하는 나의 첫 하프백 구입기. 연습장으로 채를 들고 갈 때 채만 덜렁덜렁 들고 가자니 너무 없어 보이고 앞으로 숏게임 연습하러 다니거나 할 때 3-4개 정도만 넣고 다닐 가벼운 가방이 필요할 것 같아 백화점 간 김에 골프 매장을 한 바퀴 둘러보았는데 내 눈에 들어온 귀여운 하프백! Win at all cost의 약자인 왁 (waac)에서 구입을 하였다. 젊은 느낌의 골프웨어 브랜드로 귀여운 악마 캐릭터랑 감각적인 칼라로 종종 눈에 띄던 브랜드. 젊은 골퍼들한테 인기 있는 브랜드인 것 같다. 후보에 있었던 다른 제품은 제이린드버그에서 나온 하프백 화이트 색상이었는데 부피도 길이도 조금 더 커서 키작녀인 나한테는 조금 부담...



원문링크 : [waac 하프백] 키작녀의 왁 여자 하프백 블랙 컬러 후기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