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일기 10개월차] 발목 염좌, 전거비인대 (ATFL) 부분 파열?!!


[골프일기 10개월차] 발목 염좌, 전거비인대 (ATFL) 부분 파열?!!

때는 바야흐로 지난 주 금요일, 덕산대 라운딩 중 전반 7번홀 (무려 시그니처홀)티샷을 어마어마하게 잘 날려주고 너무나 신이나서 5번 우드를 한 번 꺼내볼까나~? 하고 우드 들고 와다다다 세컨샷치러 가던 중 카트 도로와 러프 사이의 경사에 발을 잘 못디디면서 오른쪽 발목이 안쪽으로 우드득 꺾였다. 발목 잘 못 꺾이면 당연히 아픈거 아는데 이건 진짜 너무 아픈거야.... 그냥 아픈게 아니고 진짜 그 자리에서 얼음이 돼서 못움직였다. 한 홀을 쉬었고, 무슨 정신이었는지는 모르겠는데 절뚝거리며 남은 홀을 끝까지 다 돌았다. (통증 때문에 뇌에서 아드레날린을 분비시켰나?) 왜그랬지... 그냥 홀아웃하고 갤러리 할걸.... ㅜㅜ 집에오는길에 다리가 점점 아파오면서 붓기 시작하는거.. ㅜㅜ 원래 발이 통통하긴 한데;; 부은거임. 복숭아뼈 밑에가 부풀어오르고 누르면 압통도 너무 심하고, 살짝 푸르딩딩? 거뭇? 하게 색깔이 바뀌었다 (멍든거) 급한대로 집앞 정형외과 찾아가서 엑스레이 찍고 초음파 ...



원문링크 : [골프일기 10개월차] 발목 염좌, 전거비인대 (ATFL) 부분 파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