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 허벅지 지방분해주사 후기 1회차 | 망가진 몸을 위해 다이어트 병원을 찾다.


복부 허벅지 지방분해주사 후기 1회차 | 망가진 몸을 위해 다이어트 병원을 찾다.

[ 밥줘영의 다이어트 일기 1주차 with MPL 지방분해주사 ] #다이어트병원 #다이어트주사 #MPL주사후기 1. 나의 다이어트 계기 혹시 저 처럼 살이 많이 쪄서 자존감이 떨어져 슬픈 분 있으신가요? 맞습니다! 글쓴이 밥줘영 지금 현재 이 상태에요ㅎㅎ! 예전에는 나름 53kg에서 55kg를 유지했었지만 지금은 이렇게 68kg를 찍어버린 비만이 되었어요! 굳이 변명을 하자면 제가 오랜 영업직을 하고 이직을 했는데 업종변경을 하는 과정에서 너무나도 큰 스트레스 받아가지고 근 2~3년 만에 10kg 이상을 찌도록 내버려뒀습니다ㅎㅎ.. 그래서 전신사진을 잘 안 찍게 되었는데.. 왜 안 찍는지는 위에 사진 보시면 아시겠죠? 색깔로 숨긴다고 옷으로 숨긴다고 가려지지 않는 게 바로 살.. 이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항상 긴 팔과 긴 바지로 살을 가리기 급했고 짧은 바지를 입을 때면 큰 상의로 뱃살과 딱 붙어버린 허벅지 살을 가리려 했지만 보다시피 사진을 찍어도 살이 쪄서 부해 버린 모습은 당연...


#MPL주사 #지방분해 #연예인주사 #다이어트주사 #다이어트전문병원 #다이어트시술 #다이어트병원 #다이어트 #MPL지방분해주사 #MPL지방분해 #MPL주사후기 #지방분해주사

원문링크 : 복부 허벅지 지방분해주사 후기 1회차 | 망가진 몸을 위해 다이어트 병원을 찾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