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1.둘째 주] 겨울이 엄청 빨리 다가 온 것 같은 11월의 둘째 주.


[22.11.둘째 주] 겨울이 엄청 빨리 다가 온 것 같은 11월의 둘째 주.

[2022.11.07] 생각이 많으면 피곤하다는 말이 어느정도 이해가 되면서도 아직도 이해가 안 될때가 있다. 물론 생각이 생각을 낳으면서 어쩌면 의미없는 생각들마저 시간을 소비하며 생각하는데 이것들이 과연 다 가치가 있는 것일까 라는 의문이 생기면서도 그냥 내가 이렇게 생각하는데 뭘 어찌하나 싶기도하다. 근데 요즘은 가끔 이러는 내 모습이 좀 피곤하다고 느껴질 때가 간혹 있어서 참 생각이 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난 아직도 생각이 많은 중.. #생각 #고민 #이모저모 [2022.11.08] 엽떡에서 판매하는 엽기닭볶음탕? 을 처음 시켜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박수짝짝하면서 먹었다. 원래도 닭볶음탕을 좋아하긴 했으나 엽떡의 그 특유 매운맛이 잘 돌아서 오히려 입맛에는 더 좋았어서 굳입니다! #엽떡 #엽기떡볶이닭복음탕 #존맛 [2022.11.09] 나는 보통 군자역에서 술을 먹는편인데 군자역은 술집이 진짜 많아가지고 어딜 하나 추천하기가 애매할 때가 있음. 근...


#고민 #주간일기챌린지 #존맛 #전봇대포장마차 #이모저모 #온천샤브샤브 #엽떡 #엽기떡볶이닭복음탕 #실내낚시 #생각 #뺴빼로데이 #반려동물 #반려견 #데이트 #댕댕이 #꽃술 #군자역술집 #군자역맛집 #착한낚시붕어카페대학로점

원문링크 : [22.11.둘째 주] 겨울이 엄청 빨리 다가 온 것 같은 11월의 둘째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