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라는 이름으로 탄생한 가상토지, 가상부동산 투자열풍 그리고 블록체인과의 관계,, 과연 진실일까?


메타버스라는 이름으로 탄생한 가상토지, 가상부동산 투자열풍 그리고 블록체인과의 관계,, 과연 진실일까?

#메타버스 #가상토지 #가상부동산 투자 열풍 그리고 블록체인과의 관계 과연 진실일까 .. 이 포스팅은 투자를 권유하거나 홍보 목적이 절대 아님을 밝혀드립니다. - 삼식이 - 우리는 늘 새로운 투자처를 찾는다. 그리고 수익과 손실을 겪는다. 월급만으로 내 집 하나 마련하기 힘든 대한민국 누구든지 남들처럼 멋들어진 아파트나 주택에서 살고 싶다 여유로운 생활, 여행, 취미, 고가의 명품, 멋진 자동차 등등 누구나 꿈꾸는 삶이다. 하지만 월급만으로는 부족하다 한달 뼈빠지게 일하고 받는 월급만으로는 노후를 설계하기 힘들다... 그러기에 우리는 여윳돈, 종잣돈을 마련하여 수익이 생기는 투자처에 관심을 두기 마련이다. 2009년 1월 비트코인이 세상에 등장한다. 물론 아무도 관심이 없었다 비트코인의 등장 비트코인 제네시스 블록 2009년 1월 3일 사토시 나카모토의 지갑으로 추정된다 그리고 며칠 뒤 전송된 2009년 1월 9일 이 지갑 역시 사토시 나카모토의 지갑으로 추정하고 있다. 사토시 나카...


#가상 #블록체인산업 #비트코인 #비트코인투자 #사토시나카모토 #어스2 #오늘도삼식이 #오픈메타시티 #이더리움 #블록체인 #메타버스2 #가상부동산 #가상자산 #가상토지 #가상화폐 #독도버스 #마르스 #마르스4 #메타버스 #크립토커런시

원문링크 : 메타버스라는 이름으로 탄생한 가상토지, 가상부동산 투자열풍 그리고 블록체인과의 관계,, 과연 진실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