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max 라이트 그림자


3d max 라이트 그림자

이번 시간은 3d max 라이트 그림자에 대해서 공부해보겠습니다. 맨아래 3d max동영상강좌도 있습니다.그림자 알고리즘많은 렌더링 프로그램을 통해 두 가지 인기있는 기술 중에서 선택하여 그림자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심도 맵 (섀도 맵이라고도 함)은 일반적으로 가장 빠르고 가장 효율적인 렌더링이지만, 해상도가 제한되어 있고 인공물을 피하기 위해 때때로이 섹션에서 설명하는대로 조정해야합니다.• 레이트 레이싱 된 그림자는 사용하기 쉽고 모든 해상도에서 정확하지만 일반적으로 계산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이 섹션에서는 깊이 맵 그림자 및 레이트 레이싱 된 그림자를 사용하는 방법, 장점 및 단점, 두 가지 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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